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

에일리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by 잽싼거위 2021. 2. 3.

에일리 프로필

본명 이예진

출생 1989년 5월 30일 33세 미국콜로라도주 덴버

신체 163cm 50kg O형 기독교

학력 학동초 재학 페이스대학 휴학

가족 부모님, 남동생

소속 YMC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국내 여가수중 가창력으로 상위에 속하는 가수중 하나로 본명은 이예진입니다. 1989년 미국에서 태어났고 재미교포 2세로 잘알려진 가수죠. 미국에서 살던중 잠깐 한국으로와 1년간 시간을 보낸적이 있는데 친척집에 거주하며 서울 학동초에 다닌적이 있다고도 합니다.

 

에일리는 털털하고 가식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가수 임영웅과 콜라보 무대로 Beauty and the beast라는 곡을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영웅의 나이는 91년생 31세로 에일리보다 2살 어리네요^^

 

 

에일리는 2012년 싱글 Heaven으로 데뷔했으며 히트곡으로는 보여줄게, U&I,노래가늘었어,손대지마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 게임BJ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그건 에일리가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좋아서 지난해 12월 22일 같이 게임BJ와 개인방송을 같이 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생긴 오해같습니다.

 

아프리카TV 게임BJ 와 함께 찍은사진

과거에 에일리의 누드사진이 인터넷상에 떠돌아 논란이 되었던적이 있습니다. 에일리와 닮아서 합성이냐 진짜냐를 놓고 큰 파장이 있었던 사건이 있기도 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에일리가 맞다 과거 미국에서 속옷모델 사기극에 휘말려 누드사진을 찍었었다고 밝혔고 당시 만났었던 남자친구에게 걱정과 불안감때문에 상의를 하는 과정에서 남친에게 그 사진을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전남친이 에일리가 유명해지자 그 사진을 빌미로 에일리를 협박한 사건으로 밝혀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