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방송된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개그맨 이경규씨가 출연해 딸 이예림양의 결혼 가능성을 밝히게 되었는데 이후 이경규씨의 딸 이예림 김영찬 의 결혼설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경규의 고민은 "왜 이렇게 화가 나죠? 옛날보다 더 심해졌다"가 고민입니다.
이미지 때문에 카메라 앞에선 순한 양이지만 카메라가 없어지면 화가 난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그건 고민이 아니라 성격이잖아요. 이럴땐 쉬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수근은 고민 해결을 위해 깃발점쾌로 이경규의 깃발을 뽑았고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신부의 그림이 나왔어요.
서장훈, 이수근은 "이게뭐야, 누가 결혼하는거야? 이게 왜나왔지?"라며 당황했고 이경규는 "여기 진짜 용하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내가 하는건 아니고?"
그러나 서장훈은 "예림이 결혼하나 보다"라고 했고
이에 이경규는 묵비권을 행사했지만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송이후 이경규씨 딸인 배우 이예림양과 남자친구 축구선수 김영찬군의 결혼설이 나왔는데 지난 12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경규씨는 이예림과 김영찬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예림 1994년 5월 24일 서울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2015년 SBS "아빠를 부탁해"에 이경규씨와 함께 출연한 이후 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내 아이디는 강남미인","미스콤플렉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김영찬은 1993년 9월 4일 안양시 출생 나이는 29세, 키189cm,몸무게84kg 신갈고,고려대, 2013년 전북현대 프로입단 포지션은 센터백입니다.
이경규의 딸로 유명한 이예림은 지난 2017년부터 김영찬과 공개열애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