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

아이키 라스출연 9살아들 남편은 누구

by 잽싼거위 2021. 1. 27.

아이키가 라디오스타 705회에 출연합니다.

24살이란 나이에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 9살 딸의 엄마이기도 하는데요 아이키는 힙한 느낌의 안무가로 국내 인지도보다 세계적으로 더 인지도가 높은 아티스트입니다.

아이키 프로필

본명 강혜인

출생 1989년생 33세

소속 올레디

인스타 ID : aiki_kr 213k

유튜브 Akik아이키릿 구독자 15.8만

MBC'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의 히트곡 Don't Touch Me의 안무를 만든 아이키 한국보다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그녀인데요 미국의 한 댄스 서바이블프로그램에서 제니퍼로페즈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이키 남편은 누구?

싱글일거 같은 아이키가 9살 초등학생 학부모라고하네요 그래서 남편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데요 아이키의 남편은 공대 출신 연구원으로 일반인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아이키와 다르게 평범한 직장인으로 두사람은 대학교 4학년때 첫 소개팅에서 만나 그날로 10개월만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아이키의 남편은 4살 연상으로 소개팅에서의 첫느낌은 "이 사람이다"라고 확 다가왔다고 하네요 자상하고 잘생기고 키 작은것 빼고는?^^; 다 좋다며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아이키라는 이름?

본명은 강혜인으로 아이키라는 이름은 아이 키 만해서 팀 멤버가 성의 없이 지었는데 얼핏 들으면 굉장히 매력있어 보여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89년생으로 33세이며 단독 활동과 그룹 올레디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충남 당진 출신으로 알려져있으며 학교 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바 없습니다.

라디오스타 705회 출연

 

라스에 출연한 아이키는 환불원정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유느님'유재석 미담을 공개하여 시선을 강탈할 예정입니다. 그는 환불원정대 언니들이 탑클래스라 기대가 많았던거 같다며 첫 방송이후 멘탈이 살짝 나갔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유재석이 예상 밖 반응에 놀란 아이키를 위로했었다고 합니다.

 

이어 아이키의 매력 제보자로 환불원정대 멤버 중 한명이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살예정입니다. 환불원정대 멤버 중 한명은 '별거 아닌 동작도 아이키만의 느낌이 있다'며 아이키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특유의 그루브 넘치고 위트 가득한 무대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예정인데요 평소 효연의 팬이었다는 이이키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Gee'를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커버 댄스를 펼친다고 합니다.

 

24살때 10개월만에 결혼해 9살딸의 엄마부심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